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석고방향제-차량용

자동차생활

by 초이K 2018. 3. 21. 14:44

본문

이번에 스토닉을 받으면서 실내에 새차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

 

아직은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바람으로 실내를 굽기를 시도해봤지만 잘 빠지지 않더군요

 

그래서 우선 실내 세차를 하였고 환기는 꾸준히 해주고 먹지 않는 사과를 반씩 잘라서 뒷자리에

 

이틀 놓았더니 2주정도 지나서야 조금씩 냄새제거가 되더라구요

 

예전에는 새차 냄새를 굉장히 좋아했던 것으로 생각되는데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이제는 싫습니다

 

 

차를 타는 일이 많다보니 저는 차량에 향이 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지금은 시중에 마트만 가도 방향제를 구입 할 수 있지만 내가 원하는 향은 없기도 하고

 

너무 극단적인 향이랄까?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향수를 뿌려볼 생각으로 석고방향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석고방향제를 사면서 부서지지 않을까 고민도 했었는데요

 

차차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짜잔~ 서울에서 가장 먼 곳...부산에서 직접 수제로 만드시는 분께 신청하여 받았습니다

 

입금되자마자 만들기 시작하셨다고 하는데요 저는 금요일에 주문해서 그 다음주 화요일에 받아보았습니다

 

 

저는 아이언맨을 좀 좋아라해요~ 그렇다고 광적으로 수집하는 정도는 아니고요;;;

 

 

 

 

 

 

 

 

석고방향제 같은가요?ㅎㅎㅎ

 

저는 처음 받아보고 피규어 느낌이 더 컸습니다

 

석고방향제에 디테일 보시죠...ㅋㅋㅋ 레이저가 나가는 곳에 왕큐빅~ 얼굴에 눈에도 큐빅으로 포인트를!!

 

이쁘죠?ㅋㅋㅋ

 

 

 

 

 

뒷면에 이렇게 차량용 송풍구에 꽂을 수 있도록 후크가 있구요

 

하얀색 부분에 향을 묻히고 스며들게 하면 됩니다

 

스며드는게 오래 걸릴 줄 알았으나 굉장히 빨리 흡수하더군요

 

 

 

 

 

 

 

설명서를 보면 더 이해하기 쉽구요~ 오일(향)은 여러가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저는 화이트머스크 향을 달라고 했는데.... 받아보니 제가 생각하는 향이 아니더군요

 

어차피 저는 제가 좋아하는 향수를 뿌려서 사용 할꺼라서 패스이지만

 

향 고르실 때 잘 고르셔야 할 듯 합니다

 

 

 

 

 

 

 

 

 

접사가 잘 안되었지만 대충 실물 느낌은 이렇습니다

 

퀄리티는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차량에 이렇게 꽂아두었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ㅎㅎㅎ 이제 향기롭게 차안에서 돌아다닐 수 있겠습니다

 

 

 

장점

 

1. 원하는 모양으로 할 수 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좋다

 

2. 퀄리티가 좋다

 

3. 송풍구를 잡아주는 후크가 굉장히 잘 잡아준다

 

 

단점

 

1. 오일(향)이 별로다 e.p tube라는 곳에 1 ml 정도 담겨서 오는데 잘 못 뿌리면 난감하다;;;

 

2. 색이 입혀져 있어서 오일을 뒷면에만 뿌려줘야 한다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깨지지 않을까 걱정이다~ㅋㅋㅋㅋ

 

여름 한 철 지켜보고 또 올려봐야겠다 우훗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