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별내동 양꼬치가게-태양부양꼬치

일상생활

by 초이K 2017. 12. 30. 00:53

본문

추운 겨울날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2017년을 마무리하며 무엇을하시나요?

저는 이번 한해동안 고생했던 여치느님과

양꼬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남양주시 별내동에 있는 "태양부양꼬치"

별 기대는 안했으나...맛있었습니다



꼬치를 돌리면서 굽는 기계는 누가만들었나요?

정말 획기적이고 편하고 너무 좋아요 :)

저녁을 먹지 않아서 계란볶음밥과

옥수수온면 / 양꼬치 2인분을 시켰습니다



계란볶음밥보단...  꿔바로우를 먹을껄...

후회했어요 ㅜ 볶음밥이 맛없는건 아니예요

별내동에는  카페거리도 유명하지만 양고기를

먹을 수 있는 가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양꼬치를 처음 접한건 망원동에 있는 가게였는데

양꼬치만으로는 별내 태양부양꼬치가 더 맛나요

허지만 옥수수온면은 망원에 있는 가게가 더

맛있는 듯 합니다

양꼬치하면 생각나는건 당연 맥주지요!




각 1병을 선물 해봅니다

칭따오도 좋지만 저는 캐스가 더 좋아요ㅋㅋ




소스 요래 찍어서 고기한점 맥주한모금..

너무 맛있습니다!ㅎㅎㅎㅎ

맛있어서인지 손님도 많았구요

시간대가 7시정도라서 많은 건지는 나중에 다시한번 가보고 결정해야겠어요ㅎ

항상 느끼는거지만 적당히 먹어야 음식맛을 더 잘 즐길 수 있는 듯 해요

너무 많이 먹었더니...포만감에 움직이기도 싫고 집이 너무 멀어보이네요 ㅜ

한번 더 와볼만한 양꼬치 집 같습니다!ㅎ

다음번에는 꿔바로우 먹어 보는 것으로!

아! 양꼬치 가격은 총알 12개입니다

1인분은 불가능하며 2인분부터이구요 1인분은 10개 꼬치네요

가게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구요

테이블이 많지 않은편이라서 식사시간에는 조금 기다리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