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금곡 김삿갓밥상 추천

일상생활

by 초이K 2017. 12. 20. 19:08

본문

추운 날씨가 연속적입니다

 

물론 겨울이기에 추워야 당연하지만 이번 겨울은 왠지 눈도 많이 오고 굉장히 추울 듯 합니다

 

주말에 남양주 금곡에 위치한 "김삿갓밥상" 에 다녀왔습니다

 

매번 보기만하고 비싸거나 저렴하더라도 맛없을 것 같은 느낌에 지나치기만 했는데요

 

찾아보니 굉장한 맛집이더군요

 

식사시간이 지난 시간에도 대기표를 뽑아야 할 정도로 굉장히 사람도 많습니다

 

 

 

 

 

 

여기 분위기는 옛날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그리고 소품인테리어도 의도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굉장히 투머치하면서 잘 어울려요~

 

 

 

 

 

 

입구에 들어서면 무조건 대기표는 뽑으셔야 합니다

 

대기장소 또한 따로 있구요~ 저는 운좋게도 대기하는 분들이 1팀 밖에 없더군요~ㅎㅎ

 

제가 번호표 뽑자마자 3팀인가가 더 들어오셔서 사람많다고 1팀은 다른 곳으로 가더라구요

 

제가 이때 시간이 2시쯤이었는데도...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만큼 맛집이란 뜻이겠지요?ㅎ

 

 

 

 

 

대기하는 사람이 없어서인지 대기실은 좀 추웠구요~

 

사장님께서 배려를 해주시는구나하고 느낀 것은 와이파이도 있구요~ 대기실에 의자가 엄청많아요~ㅋㅋㅋ

 

앉아 있으란거지요~!

 

 

 

 

 

 

대기실에서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봤는데 입구서부터 소품들이 즐비합니다

 

하나하나 구경하기도 재미나고 신기해요~

 

 

 

저는 입장해서 자리 안내 받고요~  삿갓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삿갓밥상의 경우는 이렇게까지 안나오구요~ 반찬가지수가 조금 적고 보쌈이 나오지 않습니다

 

대신 삿갓밥상이 총알 8개이고 삿갓정식은 12개 입니다

 

솔직히 맛은 기대하지 않았지만.... 훌륭합니다

 

저는 전라도 광주가 고향인데요 전라도 음식과 비슷한 반찬수지만 맛은 조금 다릅니다

 

김삿갓 밥상의 음식맛이 좀 더 깔끔하면서 반찬이 현대식이랄까요?

 

소세지도 나오고 콩고기도 나오고 하니깐요~ㅎㅎㅎ

 

생선구이는 조기던데 좀 작아서 그런지 맛은 쏘쏘~ㅎㅎㅎ

 

젓가락이 향할 곳이 너무 많아서 즐거워요~

 

 

 

 

열심히 먹었습니다....배부르고....음식은 남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이나 저녁이나..욕심부리지 말고 삿갓밥상 먹을껄 그랬나봐요~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이 시간이 아깝지 않고 행복합니다

 

 

밥먹으면서 또 하나 발견한건...ㅋㅋ 이것참...

 

호박 무더기에서 작은 마차가 한대 있더군요~

 

이뻐서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남양주 금곡에 위치한 "김삿갓밥상" 맛집 인정합니다

 

저는 굉장히 자주 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블로그-애드고시(애드센스) 합격  (0) 2018.01.02
별내동 양꼬치가게-태양부양꼬치  (0) 2017.12.30
제주귤과 과메기로 포식  (0) 2017.12.29
팥죽 맛집-남양주 향촌  (0) 2017.12.26
티스토리 시작  (0) 2017.12.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