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블로그-애드고시(애드센스) 합격

일상생활

by 초이K 2018. 1. 2. 18:26

본문

티스토리를 하기 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면서 월 수입 40만원을 딱 2달 유지했다가 과한 욕심으로... 저품질의 나락으로....

 

정말 억울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했다가 그냥 망했지요...

 

어느 유명블로거가 저품질에서 빠져 나올 수 있다기에...열심히 일상글을 올렸지만 전문적인 글이 아니였는지

 

3페이지 정도에 검색되더군요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캠핑을 주제로 약 3년간 한달에 한번 정도 포스팅을 했는데 그냥 일기처럼

 

다녀 온 후기를 올린 것일뿐

 

솔직한 후기를 올렸는데 그게 잘 보였나봅니다

 

다른 포스팅을 해도 1페이지에 다 검색이 되니깐 업체에서 연락이 와서 광고를 부탁하더군요

 

멋 모르고 했다가....이 꼴이 났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참에 회사 제품을 홍보하고자 구글 블로그를 생성했고 이 또한 1년간 20개의 글을 올렸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5월달쯤에 계정 폭파시키고 회사아이디로 블로그 생성 후 제가 관리하면서 글을 올렸는데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번에 신청을 했더니 한번에 붙네요?!

 

우선 온라인상에 알려진 정보는

 

1. 1000자 이상 글을 쓸 것.

2. 사진은 올리면 좋지만 굳이 신경 쓸 필요없음.

3. 포스팅 수 60~70개 이상.

 

이런 정보가 나왔었는데요 저는 우선 1~3번까지 모두 해당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간이 6개월 이상이 되었다는 점이지요

 

그리고 정보가 유니크해서 노출도 잘 되는 듯 하구요

 

다만 유입수가 굉장히 작아요.... 돈을 벌려고 하는게 아니다 보니 그냥 운이 따라 준 것 같기도 하구요

 

그럼 여기서 인증정도는 해줘야겠지요?ㅎ

 

 

 

 

 

 

 

인증은 해야하니 올리지...이거 창피해서 올리지도 못하는 사진이네요

 

여튼 이런식으로 광고를 올릴 수 있게 되었고 이제는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유입수가 많아지면

 

작은 부 수입도 생기게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애드센스에 대해 검색해보니 많이들 어렵다고 했는데 저는 이렇게 한번에 되다보니 어리둥절하면서

 

좋아요~ 다만 안 좋은 점은 회사 블로그이다보니 유입률이 많지 않을텐데...ㅋㅋㅋㅋ

 

사실상 수입이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는 예감이 팍팍 옵니다

 

 

얼른 티스토리에 저만의 전문성 있는 포스팅으로 일궈나가고 수입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정리하자면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아까 말씀드린대로 포스팅을 꾸준히 하셔야하고

 

글자 수 / 전문성 있는 정보로 블로그를 시작하시면 애드센스는 쉽게 획득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도 이 곳 티스토리를 열심히 키워서 꼭 애드고시를 통과해보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이 마구마구 필요합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공감이라도 눌러주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