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팥죽 맛집-남양주 향촌

일상생활

by 초이K 2017. 12. 26. 19:37

본문

얼마 전 동지날에 팥죽을 먹으러 남양주에 위치한 "향촌" 을 다녀왔습니다

 

팥죽을 좋아하는 저에게 이곳은 굉장히 매력적인 맛집 입니다

 

사실 서울에서 팥죽을 사먹으면 양이 모자라면서 비싸서 좀 아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고명이 많이 들어가면 팥죽 맛을 헤치는 것 같아서 사먹지 않던 저에게...

 

향촌은 똭! 제 취향이더군요

 

 

 

 

 

 

 

 

 

남양주 별내동 쪽에서 의정부 방향으로 올라가다보면 주차장도 넓고 간판도 큼지막한 향촌이 나옵니다

 

주소상 별내면이지만... 좀 멀긴했어요

 

 

 

 

 

 

 

 

 

 

향촌은 팥죽도 맛있지만 만두국도 꽤 유명한가봐요~ 손만두니깐 그렇겠죠?

 

사실 만두를 하나 시킬까? 하다가 욕심이다...팥죽만 먹고 가자라는 생각에 1인 1팥죽을 시켰지요

 

그래서 새알팥죽과 그냥 팥죽이 있길래 각각 주문해봤네요

 

 

우선 저의 팥죽은 새알팥죽입니다

 

 

 

 

그냥 팥죽은 밥알이 듬뿍들어가 있구요~ 새알팥죽은 제목그대로 새알들이 듬뿍있습니다

 

팥죽 먹을 때 잘 으깨지 않거나 못 만들면 씹히는 맛이 있어서.... 저는 싫어하는데요~

 

이곳은 굉장히 부드럽고 팥죽 향부터 기가 막힙니다

 

그냥 1등 주고 싶어요~!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하시는데요 저는 8시에 갔더니 한팀밖에 없었는데 제가 다 먹고 나가니 아무도 없더라능...

 

 

 

 

 

 

식탁이 이렇게만 있는 건 아닌듯한데...사진상 왼쪽으로 문이 더 개방되는 것 같은데요...

 

꼭 닫혀있어서 앉을만한 곳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밑 반찬은 김치가 나오는데 배추김치는 제 입맛에 맞지 않았구요 깍두기는 맛있었습니다

 

 

남양주에 팥죽 맛집을 찾으신다면~~ 향촌 어떠신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