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릉동 밥은! 직화구이덮밥 맛집

일상생활

by 초이K 2018. 1. 5. 17:33

본문

저는 노원구 공릉동에 거래처가 많아서 일주일에 3번이상은 가는 곳 입니다

 

여기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있어서 술집도 많고 밥집도 많은 곳이죠

 

맛집이 많은 공릉동이지만 오늘은 직화구이덮밥 맛집인 "밥은"을 다녀왔습니다

 

 

 

 

 

 

반찬은 볶음김치 하나 입니다 직화구이라고 해서 불냄새가 많이 날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닙니다

 

저는 제육덮밥을 여자친구님은 쭈꾸미숙주덮밥을 주문했는데요

 

 

 

 

 

 

 

첫 번째 사진이 쭈꾸미숙주덮밥이고 두 번째 사진이 제육덮밥입니다

 

제육덮밥이라고해서 고추장베이스인줄 알았는데 간장베이스로 나와서 달짝지근하게 나오네요

 

 

 

 

 

쭈꾸미숙주덮밥은 조금 맵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숱가락 먹었다가 땀 뻘뻘이었습니다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거든요

 

제가 이 곳을 좋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요즘 밥집 답지 않게 저렴함 가격이 주된 이유이고요

 

맥주를 판매하는데요 제가 최애하는 "레드락"을 파는 곳 입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기에 한잔씩 주문했습니다 아주 칭찬하는 것은 한잔씩도 판매하는 것이죠

 

총알 1.5개예요

 

 

 

 

 

 

돼지껍데기교자를 안주로 같이 주문했는데요 처음에는 뭐지 했는데 먹어보니

 

"교자"를 붙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마치 만두를 먹는 듯한 느낌이구요

 

껍데기라고해서 겉이 바싹 할 줄 알았는데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맥주 안주로 정말 좋아요

 

다만 사진에 보이는 양이 총알 2.5개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가 정비소에 있어서 버스를 타고 있기에... 맥주한잔은 부담없습니다요~ㅎㅎ

 

 

음주운전 하지 맙시다! 살인행위입니다!!

 

 

 

이 곳은 과기대점인데요 체인점인 줄 몰랐는데 여러곳에 매장이 있더군요~

 

그나마 저의 근처에서 레드락을 마셔 볼 수 있다는 감동에 아주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공릉동 맛집 인정하구요

 

덮밥도 저렴한데 양이 적을까 고민했는데 적당량이 나와서 충분합니다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을 해봤더니 포장양은 조금이었다고 할까요?ㅋㅋㅋㅋ느낌일뿐...정확한건 몰라요

 

 

 

한번 가보세요~ 매장내 테이블은 조금 4인석 2개정도에 2인석이 4개정도 됩니다

 

식사시간에는 만석이니 잘 맞춰서 가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