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별내동 이공국시 비빔국수 왕돈까스-실망편

일상생활

by 초이K 2018. 4. 5. 20:31

본문

남양주 별내동에 있는 이공국시 비빔국수 왕돈까스에 다녀왔습니다

 

자고로 맛집이라 함은 다 필요없고 메인 음식만 맛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제육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실망이었습니다...

 

 

별내에 사무실이 있다보니 여기저기 많이 가보는데 원래 월남쌈을 먹으로 갔다가...

 

대기가 1시간이라서 포기하고 돌아가는 중에 도전해 본 비빔국수 왕돈까스 음식점이네요

 

 

 

 

 

 

밤 8시가 다 되어서 갔는데 테이블이 꽤 차있더군요~

 

궁금해서 잠깐 검색을 해봤는데 여기 음료수랑 잔치국수가 무한리필이네요

 

허허허허~ 이것참 오늘 배터지겠네요~ㅋㅋㅋ

 

 

 

 

 

 

와우~ 한입 정도 국수가 말아져 있구요~ 멸치육수 같은 맛이 나는데 MSG 맛도 강하고...ㅋㅋㅋ

 

근데 맛있어요! 여기 잔치국수 맛집이네요!!ㅋㅋㅋㅋㅋㅋ 메인 음식이 기다려집니다

 

 

 

여튼 저는 제육돈까스를 시키고 내님은 이공돈까스를 주문!

 

재빨리 잔치국수와 음료를 가져옵니다~ㅋㅋㅋㅋㅋ

 

반찬도 셀프입니다

 

 

 

 

 

 

 

반찬도 맛있어요!  메인음식이 기다려지는 상황입니다!!ㅎㅎ

 

잔치국수 2번 클리어해주고요!!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제육돈까스는.... 솔직한 말로 별로...

 

저는 인생음식을 뽑으라고 하면 제육볶음 입니다

 

이공국시의 제육은 불맛이 강하긴한데..뭔가 부족했어요...하지만 평타는 칩니다!! 맛없지 않아요

 

 

그 다음으로 중요한 돈까스의 맛은 튀김은 좋았으나 소스가...너무 시어요...

 

케찹의 맛이 너무 난달까나...여튼 돈까스는 맛 없었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다른 손님들은 비빔국수를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저도 다음에는 비빔국수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내님께서 주문한 이공돈까스의 비주얼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요즘 음식점에서 나오는 반찬과 음식들은 조금씩 주는 곳이 많습니다

 

저 또한 찬성입니다 남겨서 버리는 것보다는 조금씩 주면서 리필이 가능한 곳이 좋지요

 

 

헌데 조금 주다보면 이렇게 접시가 비어보이는 역효과도 있네요...ㅠ

 

이공돈까스의 맛도 비슷합니다

 

저는 소스가 별로라고 생각되어지네요~ 너무 시어요...ㅠ

 

다시와서 비빔국수를 먹어봐야겠네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도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